본문 바로가기

나의 오늘/방법을 찾는 오늘

[다이소화장품] 태그 벨벳 커버 쿠션 15g 페일 라이트

728x90

알고 계신가요? 다이소 화장품 라인 괜찮다는 걸

전 몇년전부터 다이소에서 기초화장품을 사서 쓰고 있어요 다른 브랜드들과 협업하여 나오는 화장품들도 종종 챙기면서 쓰다보니 어느새 다이소화장품만 전적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ㅋ

오늘 소개할 화장품은 커버쿠션입니다

어제 크림사러 갔다가 크림은 안사고 커버쿠션만 업어왔습니다

찾아보니 이 쿠션 요즘 계속 품절이라면서요 어머나!! 여긴 쌓여있어요!
[청주금천동다이소]

커버쿠션 앞에서 검색을 해본 결과 1호는 너무 밝아서 뜨는 느낌이다 라는 평이 많아서 2호로 살까 오분은 고민하다가 어차피 오천원인데!!!!!!!. 고민은 쓸데없다 1호로 사자!!! 해서 1호로 가져왔습니다 ㅎㅎ
흰편은 아닌데 묘하게 21호가 잘어울립니다

사실 후기를 쓸 생각은 없었어서 케이스는?? 버렸어요
그래서 홈페이지에서 캡쳐해왔습니다



전 극 건성이라 촉촉하다는 듀이로 살까했다가 커버력이 벨벳이 더 좋다는 후기를 보고 벨벳으로 구입했습니자

두껍게 발린다 는 평이 많았는데 전 살짝 찍어서 (팥보다 더 작게) 온 얼굴에 팡팡 치면서 바르니 괜찮았어요 ㅋㅋ 화장을 아예 안하거나 해도 커버도 안되게 얇게 하는 편이라 그런지 두꺼우면 싫은데 이건 괜찮더라구요

전 - 스킨, 크림, 선크림(아넷사) 까지 바른 얼굴입니다
커버쿠션으로 두들긴 후


딱 세수하고 스킨 크림 선크림만 바른 후 찍은 사진과
그 위에 커버쿠션으로 팡팡 두들긴 다음 찍은 사진이에요
휴대폰은 아이폰 13프로이고 후면카메라이며 조명없이 오전 9시에 집안에 드는 햇볕만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왜 쿠션바르기 전에는 좀 노랗고 바른 뒤에는 벌거냐면
바르기 전에 찍은 사진은 햇볕이 잘들었고 바른 뒤에는 구름에 해가 가려져서 집이 좀 어두웠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얼굴이라니... 너무 부끄럽네요 ... 민망함 ㅋㅋ

결론을 말씀드리면 전 만족이에요
거기에 자외선 차단도 되니 이것이야말로 개꿀 ㅋ
가격도 오천원이니! 부담도 없어요

품절 잘된다고 하니 혹시 다이소 갔는데 이게 있다? 겟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