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오늘/무식에서 유식으로 가는 오늘

횟수 제한없이 애플케어플러스(feat. 애플케어플러스 연장?)

728x90

 

방금 전 메일을 열었는데 애플에서 메일이 왔다

 

정기적으로 보내는 메일인가? 처음인데? 이러고 메일을 열었는데

 

와우!! 

애케플 12개월 2회에서 무제한으로 변경됨 ㅋㅋㅋ

물론 보상변경시 본인부담금은 있다!!!

 

나는 

휴대폰은 갤럭시

패드는 아이패드

이어폰은 에어팟프로와 에어팟2 를 사용중이고

에어팟 프로는 갤럭시에 물리고, 에어팟2는 아이패드에 물려서 사용 중

 

패드는 항상 애케플 가입하는데 기기 보상받은 적 한번도 없다.(매번.. 이번에는 리퍼 좀 받아볼까 하지만 매번 못받음) 

애플홈페이지에서 애플케어플러스에 대해서 가져와봤다

 

우발적 손상 무.제.한 수리 보장!!

 

 
 
 
 
 
 
 
 
 
 
 
 
 
 

맥, 디스플레이(모니터), 애플티비는 보증기간 3년

나머지는 2년으로 가격은 다 제각각이다.

 

그리고 자체결함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그런데 사용자의 부주의나 우발적 결함으로 교환하는 건 비용을 내야한다.

패드는 5만원

펜슬은 3만원

(나는 키보드는 필요없어서 안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아이폰은 각각 다르더라고?

후면 글라스 손상은 4만원

나머지는 12만원!

와우!

 

12만원이라니 비싸구나

나머지 정보는 홈페이지 참고👇

 

 

자주 떨구고 전투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이겐 희소식이고

나처럼 조심조심 사용하는 사람들에겐 그저 그런 소식이지만!

좋은 소식이다 ㅋㅋㅋㅋ

========

몇가지 고민이 있다 휴대폰을 바꾸려는데 지금은 갤럭시 사용 중아이폰으로 가려는데 나는 워치도 필요하고, 뭐 이래저래 기타 용품들이 필요한데 갤럭시를 계속 쓰면 그냥 폰만 사면 되고, 아이폰으로 가면 다 다시 사야함 아이폰 6 이후로 아이폰 사용한 적이 없어서 좀 고민됨......!
근데 뭐 써보지 뭐 ㅋㅋㅋㅋ

 

=========

근데 그거 아셨나요? 애플케어플러스 만료되면 연장가능하다는거? 근데또 그건 아시나요? 우리나라는 안된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왜 안되냐 우리나라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