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오늘/무식에서 유식으로 가는 오늘

맥도날드 애플파이와 초코콘 단종 예정

728x90


헐???!!!????

아니 왜 이걸 단종시켜
더군다나 애플파이는 중단됐다가 다시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구만...

ㅠㅠ

초코콘은 자주 안먹어서 아쉬운 건 잘 모르겠는데
애플파이는
매주 일요일 오후에 다음날 출근을 준비하며 먹던 나의 최애디저트❤️
진짜 일주일의 마무리는 맥도날드 애플파이였고,
다음날 출근을 알리는 디저트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안나오다가 다시 나오더라?

그 살짝 덜익은 밀가루 맛이 포인트였는데 ㅋㅋㅋㅋ

어쨌든 소식을 접했으니 간다 맥도날드


초코콘과 애플파이를 주문했고

애플파이 800원부터 먹기 시작했는데 1,300원이네?

놀랍구만



아이스크림 먼저 먹어야하고 초코콘은 아이스크림위에 녹은 초코를 찍어서 아이스크림의 온도로 초코코팅을 굳히는거라 좀 더 빨리 녹음

그래서 더 빨리 먹어야댕

일단 먹었지





그리고 애플파이




오늘은 운이 좋아 갓 튀긴 애플파이를 받았다




그래 이거지 덜익은 밀가루맛의 비밀 ㅋㅋㅋㅋ





마지막 한입!






애플파이는 나에겐 치킨스프와 같은 위로의 음식이다

예전 마음이 힘들때 먹던 게 어쩌다보니 맥도날드 애플파이였어😂

ㅋㅋㅋㅋ 아니 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느 순간부터 그렇게 되어버렸지 뭐야


예전에는 애플파이랑 콘파이, 라즈베리크림파이, 초코릿파이, 타로파이도 있었는데... 콘파이도 맛있었는데 어느 순간 사라졌엉


이제 애플파이 단종되면 나 우울하면 뭐가 날 위로해주냐
슬프고만...
술도 못마시는데 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