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오늘/무식에서 유식으로 가는 오늘

다이소 화장품ㅣ제이엠솔루션 에멀전ㅣjm solution

728x90

요즘 다이소에서 사는 화장품이 늘고 있다.

클렌징폼, 선크림, 스틱 등등

(지금도 다들 잘 이용하고 있음)

클렌징폼은 또 사야지 했다가 집에 남은 것들 처리하느라 이번에 구입했고, 클렌징폼 옆에 에멀전이 있길래 샀는데 사실 스킨인 줄 알았음 (박스 벗겨보니 에멀전이더라고...)

멍청멍청함

그리고 이번에 제목 쓰다가 알게 된건데 한글로는 제이엠이라고 쓰고 영어로는 js라고 쓰다가 아차! 싶어서 jm으로 바꿨는데 지난 번 클렌징폼 포스팅한거에도 한글은 제이엠, 영어로는 js라고 썼더라? ㅋㅋㅋㅋㅋㅋ

사람은 안변함

 

 

지난 번 클렌징폼을 사용할 때 너무 좋았다

거품은 부드럽고 세수하고나서 얼굴이 당기지 않아서 이 가격에 이 퀄리티가 말이 되냐고 생각했었는데

역시나 에멀전도 마찬가지다.

내 피부타입 : 극건성, 초예민, 얇은 피부

그리고 에멀전은 일단 가볍고 또 가벼워서 바르고 나서 금방 사라진다

근데 얼굴이 안건조하다

되게 이상해서 세번 발라봤는데 그냥 피부에 붙듯이 착 달라붙어서 좋다

나는 얼굴이 바르는 것이 스킨, 크림, 선크림 이 3개가 전부이다. 최대한 가볍지만 꾸덕하게 바르고 미끌거리지 않게 두껍게 바르는 편인데 이 에멀전은 진짜 많이 발라도 미끌거리지 않고 피부에 착 붙는다

그리고 향도 은은하고 좋음

 

 

이 질감을 어떻게 표현하지? 했는데 뒤에 써있네

밀키함

밀키함 그 자체임

보기에도 가벼워보이는데 실제로도 가볍다

판테놀이 들어가있고 히아루론산이 포함되어있어서 수분감있고 발림성이 좋다.

그리고 클렌징 폼.

클렌징폼으로 세수하면 얼굴당김이 훨 덜해서 좋다

그리고 이 에멀전은 가볍지만 제 역할 다 하고 남의 역할까지 갖다가 해주는 만능재주꾼 같아서 좋다

jm솔루션 스킨도 사고 싶다.

스킨도 사야되는데 가는 곳마다 스킨이 없더라고.

판테놀이 포함되어있다고 하던데 내 피부에는 딱 좋은 것 같다.

클렌징폼도 그랬었는데 에멀전 또한 강력하다. 스킨이랑 크림도 같이 쓰고 싶다.

스킨은 눈에 보이면 아묻따 사야지

클렌징폼 3천원.

에멀전 5천원.

다이소 화장품들이 이렇게 좋을 일이야? ㅋ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한데 성능도 확실하구만

별 특이사항 없는 한 나는 이걸로 정착예정임

그리고 크림들도 새로 나왔던데 조만간 사봐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