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오늘/기미돼지의 오늘

청주대, 청원구청 돈까스 맛집ㅣ아지트

728x90

 

 

돈까스를 좋아한다. 소화가 안되서 자주는 못먹지만 그래도 돈까스는 내 소울푸드

돈까스 맛집을 찾았다

고가네랑 아지트.

두군데 중 안가본 곳을 가보기로 한다

그래서 간다 아지트

 

아 미리 전화로 예약이 된다.

상호명: 아지트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직지대로 874-4 1층

전화번호: 0507-1419-8914       * 전화 예약 가능함

영업시간: 화, 토, 일 휴무  /  월, 수, 목, 금 10:30-20:00     * 임시휴무는 네이버에 공지올림

                 휴무일이 많다 주4일 근무. 임시휴무는 네이버 아지트 검색하면 따로 공지하신다

 

일주일에 두세번씩 오갈때 여기에 식당이 있는지 몰랐다

위치는 아는 사람만 갈 위치

 

 

저 앞에 파란지붕 있는 곳이 북부터미널이다.



 

 

 

요 사잇길로 들어가면

 

 

 

 

 

이렇게 나온다 짜라란~!!

 

내부는 좁지 않았지만 좁아보이는(!)내부

넓은데 좁아보이는 내부였다 ㅋㅋㅋㅋ

옛날 스타일로 아마 예전엔 구역이 나뉘어져있었을 것 같은데 지금은 개방해놓은 듯한 구조였다

사람이 가득했고, 예약하지 않았으면 좀 오래 기다렸을 것 같았다

메뉴는 엄청 많은데

안에 사진을 못찍음

사람이 가득차서 찍을 수가 없었....

 

12시 20분에 예약하고 20분에 도착해서 들어갔더니

진짜 시간 딱 맞게 차려놓으심

테이블에 내가 주문한 메뉴가 올려져있길래

우동 불었을려나? 했는데 금방 나온 것 같았다

타이밍 좋구요 굿굿

옆테이블에서 부러워 했음 ㅋㅋㅋ

 

 

매운우동과 돈까스 세트.

 

다른 블로그 보니 매운 우동이 떡볶이 소스에 우동사리 넣은 것 같다는 글을 보고 아묻따 이걸로 주문함

돈까스 먹고 싶었으니 돈까스는 기본이지

 

 

떡이 없고 우동이 있을 뿐 딱 떡볶이 맛! 떡볶이 좋아하면 정말 최고의 선택!

나에겐 최고의 선택이었다!! 

 

샐러드 양 적당하고 소스 좋구요(소스는 아래있음)

 

 

 

돈까스 바삭하고 양 적당하고

 

밥은 약간 고슬고슬해서 먹기 딱 좋았음

 

돈까스 퀄리티 오지고

매운우동 지렸다

 

 
 

반찬이 부족할 수도 있자너??!!!

그럼 어떡하지??

 

 

 

여기에서 갖다드시면 됩니다

소스도 다양하고 구비되어있고

심지어 깍두기도

 

우리는 메뉴까지 예약하고 가서 메뉴판이 테이블에 없었지만, 가면 테이블에 메뉴판 갖다주시는 것 같다.

 

 

 


아 진짜 여기 너무 만족스럽다.

오래되어보이는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랑은 별개로

음식을 너무 깔끔하게 주신다

직원분들 손발 짝짝 맞는 것 같음 ㅎㅎ

그리고 굉장히 바쁜데 모두 여유있어보이는 분위기와 빠른 손놀림으로 착착 서빙하고 그릇수거하고 계산하고 삼박자가 아주 정확했음

여긴 계속 생각나서 계속 갈 것 같은데?

특히나 매운우동 미쳤따리

 

학생들, 직장인들 두루두루 많았는데, 여기 통등심돈까스 세트(돈까스와 메일이나 우동 같이 나오는 거)가 5,900원이다

그것만으로도 이미 대표지 뭐 여기가.

 

결론

아지트 짱이야

아지트 또 갈거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