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오늘/기미돼지의 오늘

청주 북부시장 순대국밥ㅣ대명식당 순대국밥

728x90

 

내 소울푸드는 해장국, 국밥 

바로 앞에 북일곰탕이랑 고민하다가 순대국밥은 먹어야지 싶어서 줄서서 들어감

웨이팅 있는 곳은 안가는데 ......

12시 되기 전에 도착했는데 10분 정도 줄서있었다

테이블이 적은 것도 아니었는데 웬일이니

쨌든!

북부시장으로 신나게 뛰어갑니다

북일곰탕을 먹을 거라고 생각해서 북일곰탕 간판을 찍었음

바로 앞에 있다 대명식당ㅋㅋㅋ

대명순대인 줄 알았는데 대명식당이네

가게명: 대명식당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향군로41번길 15-7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매월 1, 3주 일요일 휴무

밖에서 머릿고기랑 순대를 써시는 분이 사장님이신 듯

포스있으심

여기에서 계속 썰어서 안으로 들어감

웨이팅 십여분 뒤 들어갔다

엄청 빨리 테이블이 치워지고, 다시 채워진다

앉아서 순대국밥 2개를 주문했는데

양 옆과 앞 뒤, 테이블 당 소주 한병씩 드심

ㅋㅋㅋㅋㅋㅋㅋㅋ

3인이 순대국밥 한그릇씩과 머리고기 한접시 주문함

하아.... 쩌는 곳이군

가격 메리트 좋음

순대국밥 7천원 / 머리고기 1만원

때깔부터 마음에 들어

밑반찬 찍을 정신도 없었다

사람이 오지게 많아서 진짜 정신 쏙 빼놓음

순대랑 고기가 ... 기대감 증폭시켰다

고기가 두툼해

순대가 장난아님

앗! 습!!!

다시 후후 불어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고기 두께 장난아니네

앗!!!! 습!!!!! 222222

순대 클라스 미쳤다

이렇게 찍어놓고 먹는 것에 집중했음

사람 꽉 차서 가게 안은 사진찍을 엄두도 안냄

노인분들부터 갓 새내기직장인까지

찢었다

겁나 힙해

을지로가 힙해?

아니아니

북부시장 엄청 힙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김

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미쳤네

청주 순대국밥 일단 1위로 올라갑니다

내 마음 속 1위


단점

사람이 오지게 많아서 정신은 없다

하지만 밥시간 잘 피해서 애매한 시간에 가라

여기 소주 좋아하면 꿀이다

국물 한숟가락 당 소주 한잔 먹을 수 있다

미친 맛집이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