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오늘/기미돼지의 오늘

CU 신상추천/1905고대빵/고대빵 사과잼페스츄리/추천

728x90

11월 30일 고대빵이 나왔다

고파스에서 여러개의 구매인증 글들과 후기들을 보고 한번 사먹어야지 했는데 왜인지 고대 근처에만 있지 않을까?ㅋㅋㅋㅋ 하는 생각에 안가다가 오늘은 마음머꼬 cu를 돌았다

2군데에서 고대빵이 뭐냐는 이야기를 듣고 3번째 간 cu에서 고대빵을 살 수 있었다

* 이 집 사장님 친절하심🤭

판매처: 씨유 편의점

가격: 3,000원

(나는 t멤버십으로 2,700원에 삼)

글씨체 익숙하구요

마크 익숙하구요

칼로리때문에 잠시 고민하긴 했는데....

포화지방때문에 몇번 더 고민함.

* 냉장코너에 연대빵, 메론빵 등등 몇개 있었는데 그나마 포화지방 적은 게 고대빵이었음. 연대크림빵 포화지방 18g. 하루권장량의 120%

일단 포장 사이즈는 컸다 나 손 큰데 내 손보다 큼

 

플라스틱은 흐물거리는 게 아니었다

페스츄리도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음

사과잼.

고파스에서 보기로는 아래쪽에 팥이 있다고, 사과잼과 팥이 잘어울린다고 했다

기대하면서 갈라봄

오!

사과잼에 사과가 씹히는 맛이 좋았고 적당히 꾸덕해서 식감도 좋았다

바닥쪽에 팥이 빙빙 둘러져서 있었는데

바닥쪽은 살짝 소보로 느낌의 식감이었고(소보로만큼 포슬포슬하진 않았음. 중간의 팥과 비교하면 소보로 느낌의 식감.)

사과잼에 바로 붙은 팥은 잘씹히는 젤리느낌의 팥이었다

하리보같은 젤리는 아니고... 꾸덕한 느낌의 젤리

페스츄리는 내 스타일이었다

 

이런 느낌?

포화지방을 잘 안먹으려고 하는데 사실 쉽진 않다.

근데 이건 가끔 생각날 듯

연대크림빵도 사실 포화지방때문에 안사먹었는데......

고대빵은 사먹어야지

아니 근데 사람들이 연대빵 따라서 고대빵 나오냐고 하는데 고대빵은 원래 있었어

고대 참기름도 있음

원래 연대는 우유고 고대는 빵이라 연대우유랑 고대빵 같이 먹으면 안된다는 말도 있는데....

(나는 소보로빵을 좋아한다)

먹어서 애교하자

연대빵 특, 자교생 관심 ㄴㄴ 일반인 관심 많음

고대빵 특, 자교생 관심 많음 알반인 관심 ㄴㄴ

​ㅋㅋㅋㅋ 하지만 맛있어!

 

계속 이런 사업 넓혀가면 좋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