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오늘/기미돼지의 오늘

청주 용암동 쭈꾸미 맛집/해촌칼국수 쭈꾸미/추천

728x90

 

 

 

엄마랑 동생이랑 밥먹으러 갔다

위치는 용암동 시골생고기 골목에 있다

이 집 예전에는 삼겹살집이었던 것 같은데 없어지고 쭈꾸미집으로 바뀌었나보다

비조리로 포장도 되는데 비조리는 2만원.

매장에서 먹는 가격이랑 양 생각하면 2-3인 정도가 먹을 수 있는 양일 듯 하다

우리는 쭈꾸미 2인분이랑 바지락칼국수 1개 주문했다

매장은 깔끔했고, 신발은 신고들어간다

우리는 신발 벗고 들어가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신발 신고들어오세요~라고 하심 근데 문앞에 앉아계시던 분도 신발 벗고 맨발로 계시더라 ㅋㅋㅋ

 

반찬은 이게 전부이다.

아 그리고 곱창김

깻잎은 어린 순을 쓰시고, 나중에 쭈꾸미에 넣어먹으면 된다

언제 넣냐고??

이때 넣으면 되는데, 평일이고 점심이라 매장에 우리밖에 없어서 그랬는지 사장님이 타이밍 딱딱 챙겨주시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팁도 챙겨주심 ㅋㅋ

생쭈꾸미인데

와우!!

다른 곳과는 다르게 야채는 최소로 들어가있고 쭈꾸미는 엄청 크고 탱글탱글하고 신선했다

그리고 그리들에 볶으니까 더 맛있는 것 같았다

반정도 익으면 깻잎넣어주면 된다

달달 볶아줍니당

떡은 밀떡으로 엄청 쫄깃했다

맛있엉 ㅋㅋㅋ떡 추가도 있으면 좋겠다

먹기 시작했다

먹는 도중 칼국수가 나왔다

1인분인데 큰 그릇에 나와서 엄청 푸짐해보였고, 실제로 1인분치고는 많았다

그리고 맛있었다

면발도 쫄깃하고

여기서 사장님 팁 하나!

칼국수면을 쭈꾸미볶음 안에 넣으면 그리 맛있다고 세번 정도 말씀하셔서 해봤다 ㅋㅋ

ㅋㅋㅋㅋ 한젓가락씩 먹어보고

칼국수면 다 넣었다 ㅋㅋㅋㅋㅋㅋ

맛있어!!!

아니 그리고 사진 흔들렸는데 ㅋㅋㅋㅋ

이 곱창김에 싸먹는 쭈꾸미 너무 맛있었다

쭈꾸미 먹기 전에는 상추나 깻잎에 싸먹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곱창김에 싸먹어보고, 곱창김 추가가 메뉴에 왜 있는지 알겠다 싶었다

맛있어!!!

그리고 내 팁!

밥시켜서 볶지말고, 그냥 맨밥에 쭈꾸미 양념 좀 올려서 먹어볼 것

너무 맛있었음

잘 먹고 갑니다

또 올게요

포장도 할게요

캠핑가서 그리들에 먹으면 진짜 굿굿!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