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오늘/기미돼지의 오늘

청주 용정동 햇살촌 생고기/삼겹살/제육볶음/김치찌개 맛집

728x90

 

동생이 전화를 했다

삼겹살 먹을래?

당연하지!

간다. 햇살촌 ㅋㅋㅋ

 

용정동 한라비발디 1차 정문 앞쪽 골목에 있다

깔끔함

화요일 휴무이고 브레이크타임 있음

12시 되기 전에 들어갔는데 이미 우리 앞에 2팀이 식사중이셨다

(그래서 매장 사진은 거의 없다는 소리)

메뉴는 이렇게!

5명이 갔으니 삼겹살 5인분에 밥 두개

우리 앞에 계신 분들이나 우리 뒤에 들어오신 분들이 제육볶음과 김치찌개, 혼자오신 분들은 백반을 드셨는데

이 집 쌈도 그렇고 김치도 그렇고 진짜 제육이나 김치찌개도 기대되는 맛이었다

다음에 김치찌개 먹으러 오기로 함

고기는 선분홍빛 좋은 고기

 

불판도 볶음밥해먹기 딱 좋은 불판이다 ㅋㅋㅋ

고기올려서 굽고 있으면

콩나물과 고사리를 올려주시는데 고사리 너무 맛있더라

진짜 짱짱🥰🥰🥰

콘치즈 맛있당

샐러드 ...

소스 바꾸시면 더 좋을 듯

이거 맛있었음! 고기랑 같이 먹으면 상큼 그 자체

전은 나오자마자 접시를 테이블에 놓지도 않고 후다닥 먹어치움 ㅋㅋㅋ

고기는 빨리 익었고

젓가락은 바빠졌다

쌈도 다양하고 푸짐하게 나와서 먹는 맛이 있었다

당귀 좋아하는데 우리 테이블 당귀는 내가 다먹음

쌈밥 하신다더니 역시 쌈의 신선도가 다름

하지만 한국사람들의 마무리는 뭐다????

볶음밥 주문하면 사장님이 밥을 비벼서 갖고오셔서 볶아주심 샤샤삭

마지막에 계란 한알 올려주시며 덮어서 드세요~ 하면

살짝 뒀다가 쉐킷쉐킷 해서

먹었지

김치를 한쪽에 구워서 볶음밥에 이불덮듯이 덮어서 먹으면 장난아니다

 집 김치찌개 진짜 기대되는 맛

조만간 온다

고기질도 좋았고, 매장도 깔끔했고, 주방도 오픈형에 사장님도 친절하시다.

아주 좋구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