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오늘/기미돼지의 오늘

청주 금천동 항아리보쌈ㅣ보쌈 점심특선

728x90

 

너무너무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인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위치는 여기에요. 금천동 다이소와 맥도날드 사이! 한국종합문구 옆옆? 정도?

요즘 샐러드와 닭가슴살이나 두부, 귀리 조합으로 밥을 먹고 있고 간식도 먹지 않아서 포스팅을 할 수가 없엉

히히 근데 외관을 찍어둔 것이 없엉 ㅋ 거리뷰에서 가져왔다!

 

점심에 방문했고 쟁반국수가 포함된 점심특선을 먹었어요

 

 

 

된장국 포함된 밑반찬들이 깔립니다

저 샐러드 먼저 조지는 스타일인데 여기에서는 샐러드 거의 안먹었어요.

샐러드가 이상한게 아니라 보쌈이랑 쟁반국수 먹을라고 기다림.

 

여기가 11시 30분부터 오픈이고 제가 11시 33분에 들어갔는데 이미 먹고 나가는 손님도 있었고, 저 포함 총 5테이블이 있었어요.

 

여기는 점심이나 저녁이나 사람 진짜 많음

 

 

그리고 가위와 함께 등장한 보쌈! 두둥!

양이 너무 적다... 이랬는데 남겼습니다 ㅋㅋㅋㅋ

양 많아요 고기가 커요

반으로 잘라서 먹었어요

근데 다 못먹고 남김

 

 

좋은 건 한번 더

그리고 저 옆에 쌈장은 보리쌀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별로 안짬

 

 

 

무랑 김치 너무 맛있음

 

 

쟁반국수랑 비닐장갑이랑 같이 내어주세요.

장갑끼고 비비면 됨 ㅋ

 

새콤달콤해서 너무 맛있고,

상추에 보쌈고기넣고 파저리넣고 쟁반국수까지 넣어서 한입먹으면 세상 행복 ㅋ

 

몇년 전부터 가고 싶었는데 이제야 가봤네

 

매장 안은 널찍하고 깔끔하고 손님들 나가면 테이블에서 바로바로 음식물남은 거 모아서 버리는 거 보고

아 진짜 좋다 했음

 

 

 

파전이랑 족발도 많이 먹던데 궁금하다

얼마나 맛있을지

 

우리는 점심특선 중 쟁반국수 포함된 12,000원짜리 먹었고 둘이 먹고 다 못먹어서 남김 양 많더라.

 

다른 테이블보니까 4명이 와서 2개는 쟁반국수 포함된거, 2개는 쟁반국수 포함안된거 시키던데 그렇게 시키면 딱 맞을 것 같다.

 

강추합니다.

추천해요 저도 또 갈거에요

친절하고 깨끗하고 맛있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