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오늘/기미돼지의 오늘

청주 탑티어 순대국밥 북부시장 대명식당, 대명순대

728x90


이 집은 개인적으로 청주 순대국밥 중 최고이다
내가 예전에 썼던 글은 👇

https://sunroundhye.tistory.com/m/3


오늘 달려간 시간은 오후 5시 25분

주차는 북부시장 주차장에 하면 된다  (1주차장이 식당에서 제일 가까움 - 30분 무료주차가능)

들어갈때는 주차바가 내려와 있어서 식당에서 주차권 받았는데 나올때는 주차바가 올라가있어서 그냥 나옴

 

주차하고 달려간 식당. 이미 가게 안에는 순대국밥도 머리 고기 등과 소주와 맥주로 영혼까지 즐기고 계시는 몇몇분이 계셨다

순대국밥 두개와 순대를 섞은 머리 고기 하나 주문함

순대국밥 7천 원
머리 고기 1만 원

저렴하다

그리고 일요일은 휴무이다.

사진 찍어서 포스팅할 생각이 없었으니 음식 사진만 있다

주문한 머리 고기
순대를 섞었다
야들야들하다
미쳤네?!!!

새우젓이나 소금 찍어먹기보다는 김치랑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았는데 진짜 이렇게 먹는 게 제일 맛있었다

그리고 바로 뒤이어 나온 순대국밥
사장님이 맨손으로 집어서 테이블에 내려주시기에 안 뜨거운 줄 알고 뚝배기 집었다가 순대국밥도 못 먹고 병원 갈 뻔함
(뜨거우니 만지지 마세요)

여기까지 찍고 먹기 바빴음

당연 리필이다 ㅋㅋㅋ

새우젓은 양념이 되어있었고 새우젓에 청양고추 다진 거 넣어서 같이 먹었다
개꿀맛

머리 고기는 진짜 야들거린다 정말 모이스처 했음
둘이 가서 배 터지게 먹었으니 다음에는 3명 이상 갔을 때만 머리 고기 시켜야겠다 ㅋㅋㅋ

대명식당 순대국밥 맛있어
최고야
청주 최고야

#청주순대국밥 #청주머리고기 #북부시장순대국밥 #대명식당 #대명순대 #청주대명순대 #청주대명식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