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오늘/기미돼지의 오늘

청주에서 먹는 올래국수 청주 수동 제주올래국수

728x90

제주도에 갔을 때 올래국수를 먹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다

뭔가 뽀오얀 고기국물에 중면이라니!!!!!!! 생각만 해도 맛도리 ㅋㅋㅋㅋ

이집을 작년 여름에 가려다가 에어컨을 안켠다는 후기를 보고 여름에 안갔더랬지...

그래서 3월 말 다녀왔다!!!

내가 우리집 기미돼지그든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먼저 가보그든요 ㅋㅋㅋㅋ

어떻게 아껴줄건데요...?

어떻게 아껴주실 수 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일단 들어갑니다~ 

 

내가 간 시간이 이른 시간이라 사람들이 없었긴 했는데, 이미 몇 좌석은 앉아있어서 피해서 사진찍어보았다 

 

 

옛스럽다 가게내부가

혼자니까 기본을 먹는다 고기국수!

 

더군다나 소면이 아니라 중면이다!!!!! 더 맛있다!!!!!! 

주문하고 기다리며 이것저것 둘러보았다

 

비밀스럽게 거래된다는 고춧가루

집집마다 고춧가루는 좀 비밀스럽게 거래되는거 맞죠? 우리집만 그런거 아니죠? ㅋㅋㅋㅋ

후추를 후추추추추 넣어먹고 고춧가루도 가루루루루룰룰루룰ㄹㄹ 넣어머거야징 ㅋㅋㅋ

나옴 ㅋ

 

나옴 ㅋㅋ

 

청양고추랑 김치랑 쌈장?

고기양을 보면 이해된다 ㅋㅋㅋ

앗! 뿌옇다!!

후후 불어서 선명하게 다시 찍고 

일단 먹음 ㅋㅋㅋ

먹다가 

후추를 후추추춫ㅊ추추춫 뿌려서 

또 먹다가 

고춧가루도 가룰ㄹㄹ루루루루루룰ㄹ룰루 뿌려서 먹었다 

 

결 -----

 

고기는 두툼하고 부드러워서 씹기도 전에 녹아서 넘어가버림

쌈장과 청양고추가 킥이다 

너무짱이야 

국물은 너무 뜨겁지 않았고, 딱 먹기 좋았다  쌈장 맛있더라 

다음에는 비빔국수 먹어보고 그 다음에는 국밥먹어봐야지 ㅋㅋ

그리고 다음에 다른 사람이랑 같이 오면 수육도 먹어야지 

아 여기 한라산판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