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오늘/기미돼지의 오늘

오송 2산단 르뱅쿠키, 휘낭시에, 타르트 맛집 디저트카페 이브 EVE

728x90

 

 

회사 근처에 있는 집이다 

에그타르트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한번 방문해봐야지 했는데 햇살이 좋은 날 점심시간에 다녀왔다 

위치는 파라곤1차 옆 원룸단지 끝쪽에 있다 

간판은 따로 없고 프랜카드로 이렇게 붙여두었는데 힙하다 

오히려 좋아 깔끔해 

코너에 자리 잡고 있다 

문연지 얼마 안된 곳

내부에 테이블 몇개가 있다 

이렇게 간단히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이 있다 

스누피 귀여워 

커피나 음료 가격도 너무 비싸지도 않고 저렴하지도 않고 그렇다

타르트와 휘낭시에와 르뱅쿠키

사실 타르트 먹으러 갔던건데, 르뱅쿠키를 샀다 ㅋㅋㅋㅋㅋ

황치즈 쿠키를 샀는데 

두툼하고 꾸덕하고 달콤했는데 너무 맛있었음 

포장해서 다시 회사로 복귀 고고

근데 내가 사진을 찍었는 줄 알았는데, 안찍었다 

 

다음에 타르트 사먹을때 사진 찍어서 추가로 글 수정할 예정

맛있었다 

또 갈거야 

사장님도 친절하고 가게도 깔끔하고 간단히 끼니로 먹어도 될만큼 두툼하고 맛있었다 ㅋㅋㅋ

아 그리고 요즘 이거 유행이라면서요?

 

크루키?

크루아상과 쿠키의 조합?

난 별로 안땡겨서 살 생각도 안해봄 ㅋㅋㅋㅋ

타르트 내부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사이트에서 가져왔슴다

 

다음번에 타르트 먹을 때 찍어볼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