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오늘/기미돼지의 오늘

오송읍 2산단 하드빵집 밀즈 meels -토마토바질바게트

728x90

빵순이인 나는 여행가면 그 지역에 맛있는 빵집은 꼭 가보는 편

내가 오송2산단에 근무중인데, 이 주변은 이제 막 생긴 아파트들과 원룸들이라 빵집은 체인점밖에 없겠거니 했는데 웬일!

ㅋㅋㅋㅋㅋㅋㅋ 빵집 발견!

일단 출근길에 위치를 봐두고 (오송 2산단 파라곤1차 정문 건너편이다. 읍천리 옆. 뚜레쥬르 옆)

문은 11시에 여는구나!

근무시간이라 외출복무달고 빵집으로 뛰어갔다 (이 집 빵 빨리 팔린다고 해서 마음이 급했음)

내가 좋아하는 하드한 빵들과 베이글

그리고 샌드위치도 있었네 

일단 빵을 골라봅니다 

토마토바질바게트, 무화과크림치즈바게트, 앙버터바게트

(베이글은 다음에 )

빵을 고르면 사장님이 잘라주시는데 빵을 다 고르고나니 매장안이 그때서야 보였다 

당연 커피와 음료도 팝니다 가격합리적 (빵가격은 비싼편 - 밑에 후술함)

포장을 이야기 했고, 종류별로 2개씩만 먹고 가겠다 말씀드리니 쟁반에 예쁘게 담아주셨다

토마토바질바게트

무화과크림치즈바게트

앙버터바게트

떼샷!

 

지리산통밀

설탕 우유를 사용안해서 소화도 잘된다 너무 맛있엉

다음번엔 소금베이글을 먹어보겠다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