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오늘/기미돼지의 오늘

오송2산단 디저트카페 타르트 휘낭시에 르뱅쿠키 맛집 - 이브 EVE

728x90

지난 번에 갔던 이브를 또 갔다

지난 번에 가서 르뱅쿠키만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가서 에그타르트를 먹었다 

사실 고구마타르트 먹고 싶었는데 처음 먹어보는 것들은 전부 기본을 먼저 먹어봐야 하는 성격이라 ㅋㅋㅋㅋㅋ

주문하고 앉았다 먹고 가야징 

예쁘다

커보이진 않았는데 묵직하다 

칼이 너무 예뻐서 찍어봄 

귀여워 ㅋㅋㅋㅋ

평소라면 자르지 않고 그냥 베어물어 먹겠지만 블로그에 글을 올리기 위해 반을 갈라보았다

이러니 묵직하다 ㅋㅋㅋㅋㅋ

위에는 설탕뿌려서 토치로 구운 느낌 

내가 기존에 먹던 타르트들과는 다르게 타르트 안이 푸딩처럼 매우 보드라웠다

좋은 건 다시 한 번 ㅋㅋㅋㅋㅋ

타르트 바닥쪽에 뭐가 있길래 살펴보았더니 

바닐라빈

어쩐지 바닐라 향이 묵직하더라니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

 

토치로 구운 설탕의 바삭함과 타르트 반죽의 맛있음과 푸딩느낌의 보드라운 속살이 너무 조화롭고 달콤하고 맛있었다 

잘먹고 갑니다 

다음번에는 치즈타르트와 고구마타르트, 피자타르트도 먹어봐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