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오늘/기미돼지의 오늘

청주대 맛집 최강자 [콩가루삼겹살]

728x90

청주대정문 앞 맛집골목 

청원구청 옆골목

주차는 헬

근데 저녁시간에 간다면 청원구청 주차장 이용가능


 

나는 돼지다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다 맛집찾는 기미돼지가 바로 나야

4명이 만나는 모임이 있었다 삼겹살을 먹자고 메뉴를 던져주셔서 폭풍검색에 들어갔다 어디를 가야 다들 고개를 끄덕이며 만족할 수 있을까?

그러던 차에 생각났다. 주차도 편하고 (저녁시간에 갔음, 청원구청 주차장 이용 가능) 맛도 있으며 너무 외곽이 아닌 곳

바로 생각난 곳은 중앙공원 옆 청심재랑 콩가루삼겹살

결정은 어르신들이 한다 콩가루삼겹살 

찐 노포의 향기가 풍기는 곳이다 

삼겹살은 청주스타일로 나온다 간장물이 자박하게 깔려있는 쟁반 위에 고기가 올라가고 그 위에 후추를 후추추춫ㅊ추추추추추 뿌려져있다 

 

밑반찬으로 나온 분홍소세지 일단 조져본다 맛있다 

 

김치, 콩나물, 그리고 돼지껍데기 ㅋㅋㅋㅋ

돼지껍데기 좋아해서 리플 4번 해먹었는데 이쯤되면 싫어하실 만도 한데, 리필할때마다 너무 친절하게 가득가득채워주셨다  감사해요 사장님 

 

파절이 미쳤던데??!!!!!!

와 너무 맛있어!!!! 양념이 강한데 강하지 않음

고기가 익으면 

김치와 콩나물을 구워서 같이 먹는다 

4명이서 8인분먹음 

배 터질 것 같아서 밥은 안먹으려고 했으나, 밥을 꼭 먹어야 겠다는 분이 계셔서 볶았다 

볶음밥은 2인분부터 가능

볶아주신다

 

진짜 너무 맛있는데, 반정도 남겼다 다들 배 터지려고 해서 청주대학교 안에 산책하다가 각자 헤어짐

와 미쳤어!!!! 미쳤어!!!!!

4명이서 5인분먹고 볶음밥까지 조지면 딱일 것 같음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는데, 여기 된장찌개도 너무 맛있다 

꼭 드시길

꼭꼭!!!! 꼭!!!! 드세요 제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