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오늘/기미돼지의 오늘

다이소 캡슐커피

728x90

다이소에서 캡슐커피가 나온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래서 출시전부터 기대감 빠방하게 함

생각도 못하고 들어간 다이소에서 보게되었네 캡슐커피를!!

 

어머나! 이게 뭐야!!! 네스프레소 호환캡슐인데 열개에 삼천원!!!

무려 게이샤 커피는 열개에 오천원!!!!

말도 안되는 극강의 가성비

하늘에서 가성비의 축복이 내려온다 ㅋㅋㅋ

 

내가 본 캡슐커피의 종류는 이렇게

일반 캡슐 세개 (위) 는 한줄당 삼천원

아래 게이샤 캡슐은 한줄당 오천원

다이소는 보일때 사야지 다음에 사야지 하고 지나가면 품절 일 수 있기에 다 살까 고민하다가 그냥 한줄만 가져왔다 ㅋㅋㅋㅋㅋ 나중에 또 후회할 수 있겠지만

근데 나 커피내리는 거랑 커피도 사진 찍었는데 사진 어디감?

ㅠㅠ

사진이 없넹 ㅋㅋㅋ

내가 산건 윗줄에 마일드 브랜드캡슐이고

알루미늄으로 되어있다

네스프레소머신에서 잘 작동되고 맛은

가볍다

이 한마디면 정의된다

가볍다!

좀 묵직한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은 싫어할 맛이고

가벼운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 맛이다

가성비는 쩔고 그닥 호불호는 잘 갈리지 않을 맛

그냥 가벼운 거 빼면 대부분 호호호호!

네스프레소캡슐이나 스타벅스캡슐보다 훨씬 저렴하지만 맛은 가격대비 우수하다

나는 재구매 의사있음

다음엔 게이샤로 사야지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