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오늘/기미돼지의 오늘

청주 중앙동 중앙로파돈까스

728x90

아 .. 음식 먹으러 잘 돌아다니는데 사진이 없는 이유를 알겠다.

나는 음식이 나오면 돌진하듯 음식을 먹기때문이야.

전 회사 근처에 있던 집이었는데 벼르고벼르다 방문했던 곳.

작아 보이지만 작지 않은 곳이었고 인스타갬성 낭낭하게 채워주지만 인스타스럽지 않아서 그런 곳 별로 안좋아하는 나는 좋았다.

 

파채를 올려 돈까스를 먹다니... 이러면 반칙이다.

무한리필 급으로 먹을 수 있어. 느끼함을 잡아주니까! 

​참고로 라면도 먹어보고싶음 

라면에 고추많이 들어가더라...

 
 

#청주돈까스 #파돈까스 #중앙로파돈까스 #돈가스 인가? ㅋㅋㅋ

#성안길돈까스 #성안길식당추천

728x90